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먹고마시고

[창원/맛집] 창원 중앙동 십원집

by GoLook 2011. 12. 1.
728x90




얼마전 구매한 쿠폰으로 십원집에 다녀 왔습니다. 
예전부터 맛집이라 소문이 난 이곳 !!!!

중앙동 인터네셔널 호텔 근처더군요.. 
예전에 블리스(?) 가던 기억이 있어 길은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블리스....딱 한번 밖에 안가봤어요 ㅎㅎㅎㅎㅎ)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 바로 앞은 주차장이구요~ 
유료 주차장이었던거 같았는데 정확하게는 잘 ㅋㅋㅋㅋ;






내부 모습입니다.
재미있게 생긴 돼지 ㅋㅋㅋㅋ
인테리어도 괜춘한게 귀엽더군요 ㅋㅋㅋㅎ





기본 세팅입니다. 
파불고기를 시키고 사이다 한병을 추가,
주위를 둘러보면서 기다리고 있었어용~
(속으로는 배고파!!배고퓨ㅏ!! 빨리줘를 외치면서 ㅜㅠㅠㅠ)


 




십원집의 특제 양념 소스 입니다.
요놈에 꼭 찍어 먹어야 파 불고기의 제대로 된 깊은 맛을 볼수 있습니당당당..!!

 





파절임... 요놈도 마ㅅ....나요..... ㅋㅋㅋㅋㅋ
배고파서 다 맛있었나 ?! ㅜ 





백김치도 맛있다능.. 
나중에 불고기랑 함께 드셔도 맛이 구우우우웃!!












우리의 주인공들 등장!!!
역시 소문대로 너무 맛있었어용 !!!

반정도를 올려 주시고 불판에 데워드신다는 느낌으로 드시면 됩니다.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그냥 맛있게 냠냠냠냠냠 





반정도 올려 놓고 반은 랩을 고이 접어서 보관 ㅋㅋㅋ







우리의 파불고기는 소중하니깐요...








마지막으로 상추쌈에 올려놓은 파불고기 사진 투척하고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