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먹고마시고

[여행/마산] 가고파 국화 축제

by GoLook 2011. 11. 8.
728x90

남자피부 관리 앱이 나왔습니다!!

많이 다운 받아 주세요~~

아래의 사진을 눌리면 링크로 바로 연결됩니다^^

많은 홍보 부탁드릴께요.





마산 가고파 국화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작년과는 다르게 축제의 규모가 더 커진거 같더군요^^

주말이라 주차 하는데 애를 많이 먹었어요
가까운 주차장은 이미 만원이었고,
안내 요원들은 자꾸 다른곳으로 가라고..
다른곳으로 가도 마찬가지.. ㅠ_-....

운 좋게도 도로가에 한 자리가 있길래 칼 주차를 하고 
입구쪽으로 걸어갔답니다~
 
 







입구로 가는 길에 등불이 달려 있더군요
(급 진주유등축제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조만간 올릴께요 ㅠ)
 입구에 들어서서 얼마 떨어지지 않아
 안구정화가 되더군요



노오란 국화 입니다. 










국화꽃향기와 경치에 취해 이리 저리 돌아보고
사진도 마음껏 찍었어요~
아니 마음껏은 아니네욤
찍을려고 하면 사람들이 훅훅 들이 대서 -_ -...

 









위 세 사진은 창원시의 상징인 자전거와 국화를 가지고
만든 작품이었어요.
옆쪽에도 조금더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를 못했습

니다...


 






하트하트
저 위 세 장의 사진 옆쪽에 보시면 
하트로 된 국화작품이 있습니다.
 여친이랑 급하게 찍고 전체적인 모습도 찍고 싶었지만 
 역시나 몰려드는 사람들...ㄷㄷㄷ 
 포토존 처럼 아래에도 하트로 구성되있어요 
 하트위에 하트가 있는 모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기 미러팝안과 바람개비로 둘러쌓인 
커플의 정체는 바로 저희 커플이에요^^
군데 군데 요런 커플들만을 위한(??)건...... 
아니겠지만
하트로 된 구조물들이
유난히 많이 있더군요ㅋㅋㅋㅋㅋ♥♥♥ 







바로 입구에 있는 공작?????? 이라고 생각되는 한쌍의 새입니다. 
우측편으로 가시면 국화를 보실수 있구요
좌측으로 가시면 자녀분들과 함께 하실수 있는 여러 체험관이 준비 되 있습니다.









요건 뽀나스 먹거리들...
축제만 가면 먹을것들이 생각나죠ㅎㅎ
뻔데기... 만득이 핫도그..
다 먹고 싶지만 , 비싸ㅏㅏㅏㅏ ㅠ_ㅠ...












향긋한 가을 국화 향을 맡고 기분전환 한 하루였습니다.
내년에도 노오란 국화를 만나러 가봐야겠네요.^^


(*photo by http://blog.naver.com/jangstargosu & golook)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