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육아대디

[이유식/육아용품] 삼식이 밥솥칸막이 리브이지. 이유식 후기에는 필수!!!

by GoLook 2020. 3. 2.
728x90

 

 

율율이도 어느덧 훌쩍 커서 9개월에 들어섬.
이유식도 후기에 들어서서 삼식이가 되었음.

우린 이유식을 직접 해먹이고 있어서
(사먹으려했는데 다 잘먹는 모습이
너무 좋아 메뉴를 바꿔가며 먹여보는중)
이유식마스터기로는 이제 감당이 안됨..

이유식 마스터기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메뉴를 많이 만들어어 2~3개밖에 안되니...

찾아보니 삼식이에게는 밥솥에다가
이유식을 하는게 밥맛도 좋다고해서
구매해본 밥솥 칸막이 리브이지.

 

 

 

포장은 대충 박스 작은거에 옴

 

 

언박싱 해보니 칼날? 같은게 4개 들어있음

 

 

조립방법은 칼날 2개를 조립 ×2
해서 교차되게 끼워주는거임.


사이즈는 각 가정의 밥통 사이즈에 맞게
조절하면 될듯 .
우리집은 결혼할때 제일큰걸로 샀는데도
잘 맞았음.. 근데 왜그렇게 큰걸 샀을까...

 

 

 스뎅? 스테인리스라서 연마제를 닦아줘야됨
특히 반짝반짝하는건 더욱더 닦아줘야됨 ㅋㅋ
연마제는 식용유로 닦아주면 된다고 함
살짝 키친타올로 닦았는데 저정도 묻어남

 근데 닦아도 닦아도 안되서 걍 만능세정제씀
이건 다음에 리뷰하겠음

 

 

뜨거운물+클리너 넣고 밤새 두었음
완전 깨끗해짐ㅎㅎㅎ

일단 준비는 되었고
재료 준비 하고 나서 바로 사용해봄

 

기억안나는 율율이 이유식 메뉴 4종
저런식으로 나누어서 영양죽 모드로 돌리면됨
쌀+육수+재료손질 4종 ㄱㄱㄱ

 

 

깔끔하게 4가지 모드 싸가지모드 가 완성됨
재료손질하는 시간이 좀 걸릴뿐
이유식마스터기로 하는거보다 훠어어얼씬
편하고 좋음 종류도 여러가지 한꺼번에 하니
맘에듬ㅋㅋㅋ

 

 

한종류씩 덜어서 그릇이나 냄비에 넣고
잘 섞어 준다음 이유식 용기에 소분하면 됨

 

 

 그럼 4일치 삼식이 이유식 완성!

요약
1. 일단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만들수 있어 좋음
2. 이유식 마스터기보다 시간 단축됨
3. 대신 재료준비 시간이 엄청 걸림 ㅋㅋㅋㅋ

만족할만한 육아템임!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