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육아대디

[아기입욕제/육아용품] 아기 입욕제? 헹굼이 필요없는 오늘도맑음!으로

by GoLook 2019. 12. 14.
728x90

 

 

율이 목욕 입욕제를 하나 GET했음


원래는 일본에서 사 온 스키나베브를 쓰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 만큼 

다 썼으니 국내에서 파는 걸로 사볼까

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오늘도 맑음! 



 

 아기가 쓰는 거라 성분이 같은게 괜찮은지 찾아보니

나쁘지 않은 듯 함. 스키나베브는 일본꺼라 이제 사실 사용하기 꺼려지기도 함..

향은 총 4가지가 있었으나 [ 베이비부, 로즈우드, 썸머그린, 그리고 무향 ]

(무향도.. 향으로 처야하는건가??? )

우린 베이비부 향으로 구매함

베이비부 향은 베이비 파우더 향과 비슷한 향이남

아기아기한 냄새ㅎㅎㅎㅎ

율율이 목욕시키고 로션 발라주면 진짜 아기아기한 냄새나서 좋음

아기 키우는 집이면 알꺼임 그 느낌 그 냄새ㅋㅋㅋ

 

 

 스키나베브(자꾸 비교하게 되네)와는 달리

입욕제가 가루로 되어 있어서 물에 풀어줘야됨

 1g, 5g으로 된 스푼이 따로 들어 있음

보통 율율이 기준(7개월) 5그람 한 스푼에서 두 스푼을 넣고 목욕 시켜줌.

 

 

오늘은 한스푼 가득 해서 두스푼같은 한스푼을 사용함

저런말 할때 항상 한번더 곱씹어보게됨..

고기집갈때 보면 2인분같은 1인분주세요!

1인분 같은 2인분 주세요!?ㅎㅎ

 

 

대충 이정도 ?

때려 넣음

 

ㄷ...들어..간....다ㅏ!!! 

그 다음 할일은 당연히 잘 돌려서 잘 풀어지게 해야겠지?

 

 

돌려주세여 휘리리리리리리리릭!

 

 

보이나여 이 움직임 ㅋㅋㅋㅋ

목욕은 빨리 시켜야겠고 사진은 찍어야겠고....

사진도 다 초점 엇나가서 다 흐림 망함

 

 

얘는 필터 안넣고 원본 사진임

대충 다 풀어진거 같은데 약간 흐린물 보이지?

대충 저정도 색감 나오게끔하고 율율이 목욕 시킴

 

근데!

꼭 옷 벗기고 목욕시킬려고 하면 입욕제가 안풀어진게 보임

손가락 끝에 보이지? 조금 안풀어짐

이상하게 매일 보임.

일부러 물 받는중에 넣고 풀어주는데도

안풀어지는 애들이 조금 있는건 함정임

 

 

이건 조금 확대 샷

저 정도 안풀어진건 율이가 들어가서 놀다보면 없어짐

 

이건 목욕 다하고 나서 물 상태임

어느정도 세정력도 있는거 같고 보습력도 나쁘지 않음

일단 불매 운동 ㄱㄱ 중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계속 써볼 예정임

 

세줄요약

1. 헹굼이 필요없는 입욕제. 오늘도 맑음

2. 보습력도 어느정도 있고 향도 괜찮음(베이비부 기준)

3. 물에 잘 풀어서 사용하세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