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육아대디

[육아템/목욕용품] 아기 목욕하기 힘들면 ? 해바라기 샤워기!

by GoLook 2020. 1. 22.
728x90

 

율율이가 벌써 8개월이 됨
예전에는 목욕 시키면 가만히 있었는데

이제는 움직이고 앉아 있는걸 싫어해서
목욕 용품을 좀 찾아보다가 발견한
해바라기 샤워기.

종류도 수동이 있고 건전지 넣고 하는 자동이
있던데 아무래도 수동보단 자동이지!

 

 

요렇게 생거 먹음
수동은 펌프 형식으로 계속 눌려줘야되서
굳이.... 자동이 있는데.. ㅋㅋㅋ 가격차이도
얼마 안나서 자동형으로 샀음.

 

 

 
건전지 넣는부분 설명인데

이게 좀 귀찮음...

나사가 하나도 아니고 두개도 아니고

무려 여섯군데나 있음!

 

 

 

여섯군데 다 해체하고 건전지는
AA 타입 3개가 들어감.

지금 율율이 덕분에 건전지 부자임
종류별로 다 마련해놨음ㅎㅎㅎㅎㅎ


자꾸 딴길로 새네
다른 블로그들 보니깐 사용할때마다
건전지를 빼서 말려줘야 한다는데...

나는 그냥 쓰고 있음 ㅋㅋㅋㅋㅋ
귀차나여 귀차나..
일단 무리 없이 잘 쓰는중

 

 

 

쓰고 말릴때는 그냥 화장실 벽에 붙여놓음
접착력이 생각보다 강함.
해바라기짱 짱짱맨.

 

 

 

요건 실착 모습
해바라기 목부분을 위아래로 각도 조절 가능함
근데 사용은 제일 낮게해서 쓰고있지

물줄기를 높였더만 율율이 얼굴로
다 맞고 정신을 못차림 ㅋㅋㅋㅋㅋㅋ

귀여운놈

 

 

 나름 만족한 목욕템임
아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댐도 만족하면서
잘 쓰는중 ㅋㅋㅋ 욕조가 있어서 댐이 편리함
물 받고 버리고 하기도 편하고 ㅎㅎㅎ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