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먹고마시고

[맛집/닭갈비] 창원 상남동 불타는 닭갈비

by GoLook 2011. 9. 19.
728x90



오늘은 상남동에 유명한 불타는 춘천 닭갈비를 소개 할까 합니다~^^.
상남 시장에 위치 하고 있구요, 본점과 2호점이 시장안에 같이 있으니 
원하시는 곳 찾아 가시면 될 듯해요  (//)_(//) // GoGo~



제가 간곳은 1호점에 갔는데 역시나....
저녁시간이기도 하고 맛집이라 줄을 서야 하더군요 ㅠㅠㅠ
한 20분 친구들과 닭갈비 얘기를 하면서
기다리고야 나서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입구 모습이랍니다아)



 

요게 지금 4인분이에요.
항상 닭갈비 먹을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조리전에는
이 놈이 과연 맛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ㅍ_ㅍ......

흰 양배추에 + 양념된 닭에 + 커다란 파송송 + 양파 + 뻐얼건 양념
하지만......




 

(불을 올리고 기다려 보아요~)


..
보글
보글보글
보글보글보글보글
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
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보글





들리시나요 ?
 보기만 해도 들리는거 같죠? ^ㅇ^ !!
 


(더 기다릴꺼 없이 일단 먹고 보는겁니다.ㅋㅋㅋ)



닭갈비 안에 떡은 두 종류가 들어가 있어요
하나는 그냥 일반 쌀떡이구요, 하나는 치즈가 들어간 떡이랍니다.
저는 떡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치즈가 들어간건 먹어 보지 못했어요..(치즈는 좋아하는데..)


자, 이제 하일라이트를 맛볼 차례죠.
바로 양념에 볶은 밥!!
남은 양념은 그릇에 덜어 주실줄 알았는데
옆으로 밀어 놓고 양념을 조금 덜어서 밥을
볶아 주시더군요 ㅋㅋㅋ
저렇게 먹으니 약간 싱거워도 바로
남은 닭갈비와 함께 먹을수 있으니 센스 좀 짱이신듯

오늘은 불타는 닭갈비
맛있는 저녁 되세요~

아. 참고로 1호점과 2호점은 쉬는날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잘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버튼을!!!!

꾸벅쌩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