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먹고마시고

[베스킨라벤스/미키 이어폰] 베라 크리스마스 이벤트 미키이어폰! 생각보다 귀엽다

by GoLook 2019. 12. 24.
728x90

 

 

 

올해 베스킨 라벤스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아이스크림 케익 구매시

미키(미니)마우스 이어폰 OR 미키(미니)마우스

슬리퍼를 구매 가능함.

 미키를 넘나 사랑하는 아영이는


당연히 이어폰 구매 ㄱㄱ함

 

 

 

매장내 있는 굿즈 샘플임.
슬리퍼는 밟으면 귀가 펄럭임
나는 저게더 가지고 싶다는....

 

 

해피포인트 어플로 예약 구매하고 가서
이어폰 먼저 수령함...

원래 오전에 찾기로 했으나 점심 먹고 가서
포장을 다시해주셨음...
역시 여긴 친절매장임(마산 석전점)
일부러 여기서 배달하고 여기서만 사먹움

각설하도 집에와서 케익 한번 열어봄
집에서 먹으려다가 오늘 친구집에서 모임이 있어
고이 모셔놨다가 들고감.
박스채로 냉동고 보관하려다 보니
어쩔수 없이 1칸을 걷어냈음...

케익 밑에 미키물병(feat.율율이 물병) 보이나여

ㅎㅎㅎㅎㅎ미키 빠임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 꺼낼땐 애내들 손잡이 잡고꺼내면됨

 

 

인제 본격 미키이어폰을 살펴봄

 

케이스까지 미키미키임

 

이건 옆면의 미키미키임

 

 

상자를 열면 또 미키미키임

미키빠에겐 환호성이 나옴ㅋㅋㅋㅋㅋ

 

 

 내가 봐도 귀엽긴 하더라 ㅋㅋㅋ

 

미키를 열면 이어폰 두개가 들어있음
(당연한 소릴하고 있어)

미키마우스의 특징을 잘살려 만들었음

 

하나 꺼내어 봄
이어폰에 고무 형식이고
생각보다 더러움 ㅋㅋㅋㅋㅋ
분명 새 제품인데??

 

 

충전 타입은 그래도 C 타입으로 최신사양을
반영한듯ㅋㅋㅋㅋㅋㅋㅋ

 

케이스 안에 이어캡이 많이 들어있음
바꿔서 사용하면 될듯ㅎㅎㅎㅎ

충전 케이블도 동봉되어있음
충전기는 없음ㅎㅎㅎ

 

 

케이스는 한손 정도크기임

 

이어폰 착용 모습
누가봐도 미키마우스인지는 알것다ㅎㅎ

 

충전기를 꽂으면 미키마우스 케이스
밑에 부분에 흰색 불들어옴
충전중에는 깜빡깜빡거리고 있다가
충전다되면 불 들어와있음

 

 충전중 모습임.

오늘은 여기까지
3줄요약
1. 베라 굿즈 미키마우스
2. 이어폰은 생각보단 귀여움
3. 슬리퍼가 가지고 싶음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