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먹고마시고

[마산 합성동,양덕동,석전동 존가네막창, 존돼지&갈비] 고기/ 막창 주문배달

by GoLook 2019. 11. 4.
728x90
어쩌다보니 막창과 고기를 한꺼번에
포스팅하게 되었네

오늘 고기가 땡겨서 주문했더니
예전에 시켜먹은적이 있던
막창집이었네?!?!

오늘 배달온 봉투를 보고 생각이 났음
그리고 막창 시킬때 리뷰 이벤트가 있어서
신청했었는데 오늘 고기 주문할때 같은
전화번호로 연락이왔음ㅋㅋㅋㅋ

먼저 막창부터 리뷰시작
시켜먹은지 좀 되었더만
사진으로 기억을 더듬어야되겠음
 


삐까뻔쩍한 봉투ㅎㅎㅎ
재활용쓰래기 버릴때 유용했지...

일단 구성은 좋았음

리뷰이벤트도 진행해서
냉면으로 먹었던거 같음.
사실 기억안남ㅋㅋㅋ
무튼 주먹밥 아니면 냉면 먹었음


막창양도 배부를정도로 담겨있음
콩가루까지 챙겨주는 것으로 보아
이 집은 막창 먹을줄 아는 집임

비냉 먹었었는데
사실 제일 맛있었음

주먹밥은 뜨거워도
바로 뭉쳐야 맛있음
식어서 뭉치면 맛없음
어떻게 아냐고?
어릴때부터 주먹밥은 내 담당이었거든
뜨거워도 잘 비벼서 뭉치세여!

싸늘하다...
손은 눈보다 빠르니깐...

요즘 곽철용이 뜨고 있던데
역시 타짜는 봐도봐도 재밋엉

전체 풀샷임
명이나물도 있고 쌈채소도 있었음
편마늘도 주고ㅎㅎㅎ

막창은 알맞은 굽기로 옴
약간 촉촉한 상태로
근데 내 스타일은 약간 바삭한게
좋아서 먹다가 후라이팬에
한번 더 구움. 율이가 울어서 달래러
가서 식어서 데울겸ㅎㅎ

두개의 차이가 느껴지지?
좀 더 구어서 먹는게 더 맛있음

개인적인 입맛으로
평점 3.5/5 드리겠음.
냉면이 그나마 살려줌.


밑에 글은 존가네 돼지&갈비집임

또 비닐이 삐까뻔쩍함.

ㅇㅇ.
이번에도 리뷰 이벤트로
냉면 신청했었음

다시 한번 말하지만 
여긴 냉면 맛집임 ㅋㅋㅋㅋㅋ
냉면 존맛탱.

명이나물 조금에
쌈무/쌈장/고추/마늘 들어있음
쌈은 상추에 깻잎 조금


사이드 메뉴중에서
쌈을 선택해서  먹었음



콜라는 작은걸로다가 옴


저어어어엉말 아쉬운 맛의
김치찌개....
사실 김치찌개가 먹고싶어서
여기에 주문한건데 김치찌개가
정말... 별로였음

칼칼한 맛보단 달달한 맛이 많이났음
아쉽고도 아쉬운 맛임....




고기는 나름 양이 넉넉했음
맛은 목살만 있어서 그런지
조금 퍽퍽... 식어가니깐 더 퍽퍽..
이것도 좀더 구어서 따뜻한 팬에
올려먹었음....


마무리는 쌈으로 끝.

아.여기 배민에서 상호가 바뀐다고함
존돼지&갈비→대표갈비&돼지
존닭발&막창→대표닭발&막창




3줄 요약
1. 합성동 배달 막창/고기 존가네
2. 막창은 좀더 구우면 더 맛있음
3. 고기는 삼겹살/목살 섞어서 드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