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일상LOG :P

[유아/유산균음료]파스퇴르 바른목장 유산균.. 우유 아니었구나?

by GoLook 2020. 2. 19.
728x90

 

율율이 문화센터 등록할때
사은품으로 받았던 파스퇴르 바른목장 유산균
파스퇴르만 보고 어 ? 유우인가 생각했움

 

율율이 먹기에는 아직 좀 이른거 같아서
냉장고에 두다가 냉장고좀 비워야 될꺼같아
내가 회사에 아침겸 들고왔음

 

 

빨때 꽂아서 한 입 마셨는데? ㅋㅋㅋ으잉?
우유가 아니었어...?
약간 요플레와 요구르트의 중간 맛이남ㅋㅋㅋ

처음엔 상한줄 알고 버릴뻔ㅋㅋㅋ

 

 

다시 제대로 봤더니 유산균 음료라고
똬아악 있었음 ㅋㅋㅋㅋ

바보도 이런 바보가 다 있나 ㅋㅋㅋㅋ

근데.... 처음엔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마셔보니 맛있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두개 더 남았는데 하나씩 꺼네먹어야지
아영이한테는 안알려줄려고ㅎㅎㅎ

 

애기한테 음료 줄땐 이렇게
줘야되는거 꿀팁인거 알져?
양옆을 쥐고 먹게 해야 음료분수 사태를
막을수 있으요! 그럼 안녕!

*바른목장 유산균 음료는 애기들껀데  12개월부터 시작하신다는 분도 있고....

14개월 정도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분도 있고... 아이의 상태에 맞게 시작하세요

제품 음료판매 하는곳 리뷰에 적혀있었습니당. 참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