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일상LOG :P

[삼성건조기] 그랑데 드디어 왔어! 설치부터 첫 개시까지!

by GoLook 2020. 3. 17.
728x90

 

 

코로나19로 배송이 한참 딜레이 되었었음

사실 배송 되고도 사진도 다 찍어놨었는데

뭐가 그리 바빴는지 이제야 글 올리네.

 

 

지금 우리집 가전은 전부  LG로 구매했었는데

건조기는 삼성으로 구매했음 ㅋㅋㅋ 

그렇다 보니 지지대를 설치해서 세탁기 상단에 올려야 했음

구매하기전에 설치 사이즈를 재어보고 했는데 딱 맞았음.

베송오기 전에 기사님이 해피콜 전화가 옴

설치 여부랑 등등 물어보시고 시간 맞춰서 오심

 

 

사실 공간이 딱 맞을꺼 같아서 불안불안 하긴 했음

그.러.나. 역시 기술자들은 딱 맞게 맞춰주심

 

짜안! 딱 맞게 떨어지고

왼쪽편에 공간이 더 생겨서 

세탁 세제 같은걸 두는 공간이 됨

건조기도 회전을 하면서 약간의 진동이 있다고해서

벽쪽에 못으로 지지대를 설치함.

 

 

 

리모컨임.

기사님이 친절하게 모드랑 설명해주시고 감

기기 조절을 할려고하니 너무 위에 있어서 보기 힘듦.

진짜 리모컨 있으니깐 너무 신세계임.....

 

 

 

사진 상으로 느껴지나여?

얼굴쯤에서 폰 들고 찍은건데 

모드를 볼려면 저 위로 봐야됨

사실상 사다리 같은게 없으면 제대로 볼수가 없음

덕분에 리모컨이 필수임.

아. 삼성 가전관련 어플을깔고 동작 시켜도 됨

난 아직 안깔아놔서 사실 잘 모르겠음 ㅋㅋ

 

 

첫 스타트는 역시 수건으로!

그렇게 뽀송뽀송해진다는데 

저 거칠한 표면이 어떻게 될지 한번 봐여

 

 

좌우 비교 보이나여?

돌린거와 안돌린 수건의 차이...

뽀송뽀송해지고 솜털도 살아남

 

 

수건 수납장에 넣었는데 수건이 너무 빵빵해져서

기존에 들어가던 갯수보다 몇개 더 안들어감 ㅋㅋㅋㅋ

 

좌우 비교샷 ㅋㅋㅋㅋ

넘나 신세계임

왜 이제야 샀는지....

 

빨래지옥에서 벗어나 아영이는 너무 좋아함!

진짜 필수 ! 캐 추천템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