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먹고마시고

[마산/댓거리]육도갈비! 생갈비구이 맛있다!!

by GoLook 2022. 7. 12.
728x90



간만에 파트 회식이라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댓거리에 있는 고깃집이란 고깃집은
다뒤져서 투표함ㅎㅎㅎㅎ

결국 마지막 선택은 육도갈비.
내심 소고기쪽으로 유도했으나 실패
(돼지갈비라 약간 실망했으..)
(고기는 언제다 옳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간 관계로
미리 세팅을 해두셨다
생갈비 5인분이었던거 같음



불이 어느정도 오르면 고기 굽굽
고기가 생각보다 두꺼워서 오래익혀야댐
고기에 칼집을 내두어서 맛있어보임





밑반찬은 쌈무, 파절이,양파절임,김치등등
(+계란찜 )
여느 고깃집 기본찬과 비슷함
밑반찬이 뭐가 중요하나 고기가 중요하지



어느정도 구워질때 사장님이 잘라주셨음
칼집을 내두어서 고기가 정말 맛있어 보임



첫입은 소금이랑 먹어봤는데
오! 생갈비 너무 맛있음😚

생갈비만 먹은적이 없었는데
오 정말 맛있음
이정도면 소고기집 아니라도 인정


정신없이 먹다보니 소스가 있던걸 까먹음
이게 양념갈비 소스였는지 기억이 안나나
맛있었던건 기억남ㅎㅎㅎㅎㅎ


이건 양념 돼지 갈비
양념은 생갈비와 불판이 달라서 바꿔주셨음.
이 이후로는 술 마신다고 남긴 사진이 없...

++ 된장찌게 or 김치찌게 시켜서 라면사리 드세요
라면사리는 공짜~~~우린 두개 먹음ㅎㅎㅎㅎ

생갈비 먹고싶을때 찾을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