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끄적끄적

[BEXCO] 니콘 카메라 차량

by GoLook 2011. 11. 7.
728x90




저번 BEXCO에서 열린 IT 박람회에서 

재미난 차량을 발견 했어요 

(저만 처음 본건 아니겠죠 그렇겠죠? 저만 신기한거 아니겠죠?....ㅋㅋㅋ) 
 






바로 NIKON 버스 였는데요^^
빅뱅때문에 간거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여러종류의 렌즈들.....
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
아직 DSLR 초짜인 저로서는 있어도
제대로 쓰지도 못하겠죠.....

그래도 널 소유하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렌즈뿐만 아니라 바디 또한 전시가 되있었어요
제 바디도 위쪽 한켠에 전시 되 있네요^^ 
사진이 없어 아쉽지만

버스 옥상으로 가면 사진을 찍을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벡스코 전시장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또한 좋은 카메라를 삼각대에 고정 시켜놓아서
방문객들에게 촬영할수 있는
기회를 주기도 하더군요.

저도 한컷 찍어봤지만
거긴 메모리 카드가 없어서 제대로 볼수 없어요..
그저 찍어만 볼뿐..

그래도 만져 보기 힘든 바디와
렌즈로 찍어봤으니 거기서 만족^^


이번 IT박람회 재미있게 다녀왔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