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사건/먹고마시고

[마산 / 국수맛집] 대박나라 국수! 멸치육수 대박!! 대박나라!!

by GoLook 2020. 2. 15.
728x90

 

 

이케아 갔다와서
밥해먹긴 귀찮기도 해서 국수 주문해 봄

대박나라 국수라고
배민에서 주문하면 됨

 

 
일단 배달료가 2000원 추가되고
13000원 이상 주문가능함
그럼 최소요금이 15000원임

 

국수치고 금액이 비싸다면 비싼편임.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켜먹길 바람!

일요일은 휴뮤이고
배달지역은 합성동 삭전동 양덕동등 주요
지역 배달 커버하고 있음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아영이가 먹어본 기본 국수랑
비빔국수를 먹어볼까 하다가

여러가지 먹어보고 싶어서
국수곱배기에 (천원추가) 떡볶이랑
김밥 하나 주문함

국수가 하나 밖에 없어서 좀 모자를려나?
싶었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었음

 

곱배기를 시켰는데
거의 국수 2개 양이옴....
국물을 살짝 부어보다가
양이 너무 많아서 집에있는 그릇에
나누어 담을수 밖에 없었음

 

 

 

위에서 찍은거만 있어서
그릇 크기가 잘 안보이는데 완전 큰 그릇임
우동그릇 제일 큰거임ㅋㅋㅋㅋ

완전 양이 혜자임

 

 

국물이랑 면이랑 따로 담겨오고
국물도 충분히 넉넉함

 

 

그리고 제일 중요한 맛은
★★★★★
- 진한 멸치육수향이 좋았음

 

간장 양념 풀기전에
그냥 기본 국물맛부터 봤는데 맛있음
양념 풀고 먹어도 맛있음

맛.있.음!

단, 멸치 육수가 진해서 멸치육수
안좋아하는 사람은 비빔국수 머거여
비빔국수도 맛있다고 함!


 

김밥인데 아영이가 먹어봤던
김밥중에 몇손가락 안게 든다고 했음

나는 맛은있었는데 그정돈 아니었음 ㅋㅋ
김밥에 햄이 없쪄!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음

 

 

기본반찬은 깍두기랑 단무지가 오고
된장에 고추3개가 옴
고추랑 먹믄건 약간 아재들 스타일인데
내가 그 아재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 다 처묵처묵함

깍두기는 국수랑 잘 어울렸음
많이 시지도 않고 적절했음

 

 
떡볶이는 아쉽게도 내스탈은 아니었음
국물떡볶이를 좋아해서 비쥬얼은
합격이었지만 생각했던 국물 맛이
아니라 조금 실망 ㅋㅋㅋ

살짝 단맛과 매콤한 맛을 생각했는데
음 어중간한 맛이었음
어묵도 먼가 그냥그랬고
근데 김밥을 국물에 찍어먹었는데
맛있었음 ㅋㅋ 역시 떡볶이 국물은
먼갈 찍어먹어야 맛있음 ㅋㅋㅋ

다음엔 비빔국수랑 다른걸 먹어봐야겠음!

728x90